티스토리 뷰

과거 어느 언론에서, 키가 얼마만큼 크면 소득이 얼마만큼 크다는 자료를 보도한 적이 있다. 키가 때때로 살면서 도움이 될 지 모르지만 지능을 넘보는 것은 무리다. 자신의 지능 지수가 높다는 것을 모르는 사람도 있고 지능이 높은 것을 알아도 어떻게 해야 잘 쓰는 것인지를 모르는 사람도 참 많은 것 같다. 
나는 수십년에 걸쳐서 나의 지능을 확인해보았고 어떻게 해야 잘 쓸 수 있는지도 많이 연구했다. 그 중에서도 두뇌영역별 기능에 입각한 관리법을 수 년간 실천하며 정리를 하였다. 이것은 특히 다른 사람들의 두뇌를 분석하여 여러 유형의 인간으로 분류하는데도 사용될 수 있었고 사람을 자주 보지 않게 된 나의 현 상황에서 매우 유용했으며, 사회초년생들에게도 매우 도움이 될 것이라 판단된다. 더욱 더 정리하여 공개한다면 우리 사회에는 혁명적인 일이 끝없이 일어나리라고 생각된다. 더욱이 이 두뇌유형은 얼굴형과도 관계가 있는 편이라 회사의 면접채용, 결혼배우자 선택 등에서도 우수성을 발휘할 것으로 기대된다.
두뇌유형 분류는 많이 알려진 편인 전전두엽 A10,전두엽,두정엽,송과체,시상하부 도파민을 기준으로 하며 배점을 부여하여 등급을 만들 수 있다. 이것은 신장으로 판정한 등급 낮은 등급의 집단들의 약점이 공개되고 거부감으로 피를 토할 지경의 수준이 될 것인데 그렇듯 예상되는 일을 일으킬 수는 없어 대략적으로만 구성할 것이고 실제 사용은 사용자가 개별적으로 하길 바란다.
그 전에 각 두뇌 영역에 대한 이해가 필수기 때문에 길더라도 다 읽어주길 바란다. 두뇌 분류에 대해 처음 익히는 10대, 20대 등에게는 처음 보는 설명일지도 모르나 두뇌에 대한 정확한 이해는 서연고 등의 대학 가는 것 못잖은 힘이 될 것이다.
(이후 작성한 글이 사라져 선공개후 추가 발행 예정이다...)


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,
주소표시줄의 URL을 복사(마우스 오른쪽 클릭, 링크 복사) 후, SNS나 블로그에 붙여넣기 해주십시오.
창작 의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.


'경제 일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부자가 되기 위한 두뇌 관리  (0) 2019.10.03
주택 융자란?  (0) 2019.08.26
가치와 가격의 구분  (0) 2019.07.27
TAG
,
댓글
댓글쓰기 폼